본문 바로가기

이슈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음주 운전 사고...면허정지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는 오전 6시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에 위치한 한 도로에서 음주상태에서 자신의 벤츠 차량을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차선 변경 중 다른 차량과 부딪혀 음주운전 사고까지 적발되었고, 면허정지 수준에 해당하는 혈중 알코올 농도는 0.061%였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음주 측정을 통해 환희가 음주 상태였음을 확인했으며, 환희 역시 음주운전을 한 사실을 모두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에 따라 다시 소환 날짜를 잡고 환희를 조사한다는 방침입니다.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가 음주운전 사고로 적발된 가운데,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습니다.

21일 환희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 측은 “먼저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하여 불미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라며 “환희는 21일 새벽 음주 상태에서 접촉사고를 일으킨 사실이 있으며, 이는 변명의 여지없이 명백한 잘못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향후 수사 과정에도 성실히 임할 예정이며, 그에 따른 처벌을 달게 받겠습니다”라며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키고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다음은 환희 측 공식입장 전문.
환희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입니다.
먼저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하여 불미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환희는 21일 새벽 음주 상태에서 접촉사고를 일으킨 사실이 있으며, 이는 변명의 여지 없이 명백한 잘못입니다.
향후 수사 과정에도 성실히 임할 예정이며, 그에 따른 처벌을 달게 받겠습니다.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키고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환희는 1999년 플라이투더스카이를 통해 데뷔해 큰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해 10월에는 플라이투더스카이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