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허경환 연봉? 허닭, 닭가슴살 관련 식품 사업 연수익?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허경환 연봉? 허닭, 닭가슴살 관련 식품 사업 연수익?'

 

 

 

 

5일 방송된 KBS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허경환의 등장해 연봉을 공개했습니다. 방송에서 허경환은 (허닭) 닭가슴살 관련 식품 사업을 경영한 지 11년 차라고 밝혔습니다. 연봉에 대해 묻는 질문에 허경환은 "지난해 180억 정도 했고 성장하고 있다"며 "지난해에 비해 두 배 정도 올랐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양치승은 “이건 거품이다"며 "순수익으로 따지면 나보다 아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러자 허경환은 “사업한 지 11년 차 됐다”면서 직원과의 관계에 대해 “저는 수직적인 관계다”고 덧붙였습니다.

 

 

 

 

허경환은 자신을 개그맨+CEO, 줄여서 ‘개C’라고 소개해 웃음을 선사했고 허경환은 “있는~데”, “바로 이 맛!” 등 추억을 유행어로 유쾌함을 더했습니다.

허경환은 자신의 얼굴이 인쇄된 전단지까지 미리 준비해 와서 스튜디오에서 나눠주는 등 못 말리는 열혈 영업하는 모습도 보여주고 이런 가운데 허경환은 첫 출연부터 고정을 노리며 다른 보스들의 자리를 위협했습니다.
한편, 허경환은 최근 식품 사업을 넘어 크리에이터계에 진출을 꿈꾸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스타 크리에이터 헤이지니는 허경환을 위해 특강을 시작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심각한 표정으로 “개그맨인데 왜…”라고 조기 포기 선언을 했다고 전해져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는 본 방송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허경환의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허닭은 지난 14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0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식품(닭가슴살) 부문 4년 연속 1위를 수상했습니다.

허경환 허닭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HACCP 인증 제조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하는 등 원재료 선정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엄격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허닭은 티몬, 위메프, 카카오 선물하기 등 국내 굴지의 이커머스 채널에서 압도적인 판매와 인기로 전체 1위를 달성했고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닭가슴살, 다이어트 식품 분야의 선도적 기업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허닭 관계자는 “소비자 중심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결과 4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광을 얻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맛과 품질을 높이며 건강한 식문화 형성을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